숙명인과 함께하는 One-Stop Service 학생지원센터가 시작합니다.

학생증

홈 > 학생지원 > 복지서비스 > 학생증
학생증 카드발급 안내(14학번 이후)다기능학생증국제학생증

 

14 학번 이후 학부 학생 및 신입생 기존 은행 발급 학생증 분실시 재발급 방법
  • 신한은행 대표번호 (02-713-6851) 로 전화
  • 학생증카드 (체크카드) 분실신고 등록후 재발급 요청 ( 안내멘트 따라 진행 )
    - 학교 포털 -> 통합 메뉴에서도 학생증 분실신고
    ※ 은행 및 학교 양쪽에 모두 분실신고 필요

  • 약 1 주일후 “ 신한은행 숙명여자대학교지점 ” 본인 신분증 지참 내점 학생증 수령
신규 (1~2 학년 중) 학생증 발급시 진행 방법
  • 학교 학생지원센터 방문 및 본인 사진 신한카드사 업로드 확인
  • 신한은행 SOL APP을 통하여 학생증 카드 신청 진행

  • 약 1 주일후 “ 신한은행 숙명여자대학교지점 ” 본인 신분증 지참 내점 학생증 수령
  • *학생증 사진 변경 시, 학생지원센터 방문 → 본인 확인 → photo@sm.ac.kr로 사진(jpg파일(3cm*4cm)) 전송